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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과 이미지 시작!



개방형 창고는 예전에 한번 다뤘던 건물인데요

그때는 나쁘지 않은 파밍 건물이었는데

이번에 파밍학개론 시즌 2를 준비하면서 다시 파밍 해보니까 파밍이 엄청 잘되더라고요

그럼 개방형 창고가 얼마나 좋은 파밍 건물인지 한번 알아봅시다~



개방형 창고는 미라마에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창고입니다

미라마 전역에 흩어져 있으며 총 81곳입니다



개방형 창고는 크게 2 종류로 나눌 수 있어요

장애물이 적어 파밍 하기 편한 구조와

울타리 때문에 파밍 하기 살짝 귀찮은 구조 이렇게 두 종류인데요  (같은 건물 다른 느낌)

구조의 차이로 인해서 아이템 생성 위치가 다르더라고요

그래도 아이템 생성 위치는 두 구조다 25개로 같으니까 크게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개방형 창고의 대표적 특징은 건물 내부의 단순한 구조인데요

그래서 빠른 파밍이 가능합니다 이를 이용해서 초반 낙하 후 빠르게 총을 먹고 주변 경쟁자들을 제압하기에 좋습니다



파밍 100회 결과를 보자면 먼저 총기들의 생성률이 굉장히 좋습니다



특히 SR인 카98의 생성률이 18%로 눈에 띄게 자주 생성됩니다



그리고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DMR과



언제나 사랑 받는 AR의 생성률도 좋아요!



SMG의 경우에는 우지나 토미건 벡터의 생성률은 낮지만 유독 UMP의 생성률이 좋습니다



덤으로 수류탄과 고배울까지 잘 챙겨주는 인심 좋은 개방형 창고





잠깐!

여기서 끝이냐고요? 

아니요! 그러면 우리의 개방형 창고가 아니죠 



높은 2레벨 장비 생성률과 

운만 좋다면 3 레벨 장비까지 기대해봄직한 생성률을



그리고 우리의 체력을 책임질 소모품 또한 좋은 생성률을 보여줍니다



SR과 DMR이 자주 생성되는 건물이라서 그런지 SR과 DMR 파츠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손잡이의 경우에는 극악의 생성률을 보이는데요

아무래도 손잡이까지 퍼주기에는 주변 건물들의 눈치가 보였나 봅니다





빠른 파밍 속도와 많은 아이템 생성 위치 그리고 높은 아이템 생성률은 

우리가 왜 개방형 창고를 파밍 해야 하는지 말해주고 있습니다 (파밍빌런 스코어 5)



BONUS



위의 파밍 100회는 이번 신규 패치 이전의 파밍 자료라서 따로 30회 더 파밍 해봤는데요 



이번에 필드 생성으로 추가된 M24의 경우는 한 번도 못 봤습니다

아무래도 생성률이 굉장히 낮은 가봐요



패치에서 언급한 대로 DMR의 생성률이 증가한 정황이 보였어요

특히 패치전에 VSS의 생성률은 극악이었는데 패치 이후에는 30회 파밍 중에 2회로 

기존 0%에서 6%로 생성률이 증가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SKS랑 미니의 생성률 증가또한 확인했고요



그런데 특이하게도 SR인 윈94의 생성률도 증가한 것 같은 정황이 확인됐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된걸까요... 그냥 우연이겠죠?



그리고 패치노트에서 언급한 대로 SMG 벡터의 생성률이 확실히 증가했습니다



이걸로 보아 자기가 원하는 무기를 파밍 하지 못하는 경우를 줄여
 
무기선택의 자유를 주려는   

블루홀의 의도 아닐까 생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