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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먼저 고개를 떨구지도 말고 들지도 말고 정면으로 본 상태의 시야를 확인해주세요







2. 이 상태에서 아래 창틀에 어깨가 딱맞게 꽉차면 점프 타이밍입니다.



(사실 여캐는 가냘퍼서 꽉차진 않음)







오.. 끝..

이거 알려드리려고 영상 만들기 민망해서

이유 / 활용 / 비교 몇개 해봤는데요..



일단 파쿠르 동작중에는 다른 행동을 취할 수 없기 때문에

슈퍼 점프를 사용해요..



바로 이때, 파쿠르 중에는 사격이 불가능하죠

0.6초면 이미 덥배 두발 쏘고 탄창 갈고 있을 시간이니까

얼마나 큰 차이인줄 아실거에요







또 이동 시간 차이도 있는데,

슈점이 하늘을 날고 있을때

파쿠르는 바닥을 기고 있습니다..

이 작은 차이가 추격과 도주의 결과를 바꿀 수 있어요






슈점은 나왔는데 파쿠르는 출발도 못하고 있죠...





이 차이가 만드는 결과를 보여드리자면



슈점이 에임이 잡혔을 때, 파쿠르는 아직 동작중이에요.





1인칭으로 보여드리면

슈점이 사격을 시작했을떄

파쿠르는 총도 못 뽑고 있죠..


이 0.6초 차이가 가장 중요하고


활용법으로는 대표적으로 창틀 걸치기가 있어요



창틀에 걸쳐서 사격하는거죠..

창틀을 넘어가서 유리가 깨지는건 몸 기준이 아니고

발 기준이라

발은 방쪽에 둔 채로 빼꼼 샷을하면

밖에서 기다리던 적은 내가 나온줄도 모르고

맞아 죽을 수 밖에 없을거에요..